마카오의 플 오링벳 , 승리 후기

마카오의 플 오링벳 , 승리 후기


저는 왜 마카오 출정만 하면 오링벳이 나는지 도무지 이해가 안됩니다.

오링벳은 저와 천적인가바요....ㅠㅠㅠ

오링벳 경과를  말씀드릴게요...

사실 몸도 안좋고 해서 마카오 출정을 갈까말까 고민하던중에  마카오로 출정했습니다.

마카오 도착하자마자 정신을 집중하고 게임을 하지만 죽거나 타이가 나오네요

그러다가 분위기 좋고  3개이상 내려오지 않는 테이블을 발견합니다.

전반부는 뱅점 찍고 플이 3개에서 4개 내려오다가

후반부는 플점 찍고 뱅이 3개에서 4개씩 내려오고 있는 시점

드디어 플이 4개 나왔네요.


예상대로 뱅에 빅백들이 들어갑니다.

일부는 시스템벳이 들어가고...

근데 결과는 플이네요.

다행히 옆어가는것도 성공하고....



근데 갑자기 플에 세칸이 붇기 시작하네요.

뭐 플이 3개에서 4개 내려온게 앞에 있으니

일단 3개에서 4개 정도 따라가다가

뱅에 찬스 배팅하려고 다들마음먹고 있는 분위기~~~

잠시 테이블 분위기는 가라 앉고

다시 뱅에 옆어갑니다.



근데결과는 플이네요.

플6개째내려옵니다.

이제는 테이블이 두개로 나뉘네요.

지나가던 사람은 플로

앉아 있는 사람들은 여전히 뱅으로

결과는 타이네요 ㅎ



타이끼고 플이 7개 내려왔고

여전히 테이블에 앉아 있는 사람들은 뱅으로 원모어 배팅

뒷전은 플로

여기서 전 잠시 고민하다가

플로 오링벳합니다.(차비와 경비는 호텔 디포짓있으니깐^^)




앉아 있는 사람들이 모두 뱅에 가서

카드는 제 손에 오고

볼것도 없이 던지니 퀸하고 킹이네요.

뱅카드 잡으신분

조심스럽게 한장 오픈 8이네요.

나머지 한장 꽁아를 외치면서 난리 났네요.

다행히 9네요.

그래서 뱅은 7

원모아 제게 전달된 카드

딜러보고 까라고 했습니다.

딜러 무심한듯 까는데 9네요.

이겼습니다. ㅎㅎ


중간 중간 타이한번 쌍타이 한번 있었네요.

전 다행히 늦게나마 플로 갈아 타서

조금 따고 잃어 났는데

테이블에 따고 있던 몇분과 시스템베팅하셨던 분은 

오링되서 일어나고

지나가던 분들도 몇번 가다가 베팅 올리면 타이나와

배팅 줄이거나 쉬게 만들면서

플줄 22개가 너무도 허무하게 모니터에 자리하고 있네요 



근데 제가 있었던 때만 그랬는지는 모르지만

이런 비슷한 현상이 

제가 있는동안 여러번 발생하네요.

그래서 그 이후

전 뜬금없이 내려오면 무조건 내려오는쪽으로 

죽울때까지 무식하게 따라가서

조금 승하고 왔습니다.

게임은 정말 어려운것 같습니다. 마카오에서의 플 오링 결국 승리로 마무리는 되였지만 게임 쉽지 않네요~

다음 마카오에서는 오링이 없기를 기도합니다.

댓글

가장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