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 맛집 메밀촌막국수 강원랜드 맛집 정선 맛집 메밀촌 막국수 수요미식회


지난 겨울 맛나게 먹었던 ! 그 막국수 포스팅 해봅니다. ㅋㅋ
겨울이 되면 하이원으로 보드를 타러 다니는데
하이원 근처 맛집을 찾아 헤메다 발견한 맛집입니다.!
먹고나서 수요미식회에 나왔던 맛집이라는걸 알게됨 ㅋㅋ
어쩐지 사람이 바글바글하더라니~~


일단 에피타이저로 감자전 시켜봅니다.
역시 강원도는 갬좌 잼좌 왕갬좌 아니겠어요 
왕갬좌 인지 아닌지는 모르지만 어찌됬던 바삭 쫀득한 
어지간해서는 맛 없기 힘든 감자전 ㅋㅋ  역시나 맛잇었음!!! 
꼭 시켜요 안시키면 후회해



그리고 비빔막국수 입니다. 
시간이 오래되서 물막국수가 있었는지 기억이 안나네
저 낭낭한 양념과 김가루 맛있고 고소하고 그래요








그런데 옆테이블에서 곤드레밥을 먹는걸 보고 
저건 꼭 먹어야 한다는 생각에 다음날 집 가기전에 
곤드레밥 먹으러 출동 했다는거  ㅋㅋㅋ 




일단 비주얼 보시구요 반찬 몇 개야 증말 
이러니까 담날 또 오지 ㅋㅋㅋ 
저희는 기다리기 귀찮아서 
식사시간 피해서 갔는데도 줄서서 기다리진 않았지만
그래도 착석하고 좀 기다린편 이였어요! 

글구 마치 어제 안 먹은 것 처럼 
감자전과 막국수 다시 시켜봅니다.
어제 먹은거 기억이 안나!! 몰라!!
다시 먹어봐야겠어!!






감동의 누룽지 그냥 흉내만 낸 돌솥이 아니라 진짜 
누룽누룽한 곤드레돌솥밥에 양념장 촤촤 뿌려서 비벼먹고 
중간 중간중간 씹히는 고소소한 누룽지를 먹으면서 
아 나갈때 누룽지 사탕 안먹어도 되겠다 하고 나가면 되시겠습니다~







일단 먹기전에 열심히 찍고 이 다음부터 정신탈출
밑반찬부터 너무 맛있어서 배뻥하게 먹고 신나게 자면서 집으로 
귀가했다는 그런그런 얘기~~ 

저는 한창 하이원스키장 개장시즌에 가서 사람이 많았는데 
요즘은 그 정도로 사람이 많을거 같지는 않네요 ㅎㅎ 

이것도 추측이니 믿지는 마시구요.  눈치게임 성공하세욜ㄹㄹㄹ

댓글

가장 많이 본 글